커뮤니티 본문

봄의 영화제
늘 푸른 산에서 펼쳐집니다.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발표] 지역 예술가 협업 프로젝트 ‘봄날을 노래하다’ 제안 PT 심사 결과 발표

이제 봄에 시작하는 제6회 울주세계산악영화제의 지역 협력 프로젝트봄날의 노래하다공모에 지원해주신 모든 프로젝트 팀에게 감사드립니다.

 

이번 공모는 지역의 예술가들이 함께 모여 코로나19로 지친 우리들을 서로 위로하고 관객과 함께 나눔을 목표로 올해 처음 시도된 프로젝트입니다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좋은 협업기획으로 참가해 주셨으며, 제안해주신 프로젝트를 통해 예술의 새로운 형태들을 발견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심사의 평가 기준인 대중성과 함께 기획력, 즉 여러 팀이 모여 만들어내는 시너지와 다양한 예술적 경험은 지원해주신 모든 프로젝트가 우열을 가릴 수 없이 뛰어났기에 최종 4개의 프로젝트를 선발하는 과정에서는 참신성이 좌우하는 바가 컸습니다.

 

최종 선발된 팀은 인디밴드와 장구, 바이올린이 모여 건강한 희망 메시지를 전하는치얼업 콘서트’, 6개의 챕터에 그림과 클래식 그리고 전통음악을 녹여내 하모니를 만드는음악, 동서양을 그리다’, 한국무용과 미술이 한데 어울려 무언의 블랙코미디를 연출하는다시 돌아가는 시간 [원점]’, 마지막으로 바람과 물의 흐름을 몸짓과 전통악기를 매개로 풍류음악을 엮어낸봄날의 꿈입니다.

 

최종 선발된 4개의 프로젝트 팀에게는 영화제 관객들과 봄의 따뜻한 기운을 가득 나눌 수 있길 부탁하며, 선정되지 못한 팀에게는 아쉬운 마음을 담아 함께해주신 시간과 마음에 감사드립니다.

 

()울주세계산악영화제가 올해 처음으로 준비한 프로젝트 봄날을 노래하다심사 결과를 아래와 같이 발표합니다.

 

1.     최종 프로젝트

-       004 치얼업 콘서트

-       005 음악, 동서양을 그리다

-       007 다시 돌아가는 시간 [원점]

-       009 봄날의 꿈

 

2.     추후 진행일정

프로젝트 협의

3. 17.()

공연

4. 3.(), 4. 4.(), 4. 10.(), 4. 11.()

14:00, 15:00

 

가.   프로젝트 협의: 3 17일 오후 2시부터 구체적인 내용을 협의하려 합니다. 영화제 사무국에서 대면 협의로 진행되며, 15분간 소요됩니다. 자세한 협의 일정은 3 16일 오후에 개별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나.   공연: 8회차로 구성된 봄날을 노래하다프로그램에서 프로젝트별 각 2회차로 구성됩니다. 상세 스케줄은 3 17일 협의 진행 후, 각 무대 조건 및 기술적 요인을 고려하여 일정이 정해집니다.

 

3.     행정사항

          -       문의사항: ()울주세계산악영화제 사무국(052-254-6457) 

CopyRight Since 2016-2021 UMFF.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