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영화프로그램

움프프로젝트 - 전체

2015년부터 산악 문화를 중심으로 자연과 인간의 삶을 이야기하고 소개해 온 울주세계산악영화제는, 올해에도 전문가 제작지원 프로그램 ‘울주서밋’과 일반인 다큐멘터리 제작지원 프로그램 ‘울주멘터리’를 진행, 그 결과물을 발표한다.

 

‘2019 울주서밋’ 작품들은 전년도에 제작지원 받은 단편 극영화 3편과 단편 애니메이션 1편이 월드 프리미어로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2018년부터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와 함께 주최, 일반인을 대상으로 제작 교육 및 지원하는 미디어 교육 프로그램인 ‘울주멘터리’는 ‘울주’와 ‘다큐멘터리’의 합성어로, 울산광역시 울주군에서 살아가는 우리들의 삶을 직접 자신들의 목소리로 표현하는 장이다. 올해도 4팀이 치열한 경쟁을 통해 선정, 15분 내외의 단편 다큐멘터리를 멘토의 지도 아래 완성하였고, 울주세계산악영화제에서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움프 프로젝트의 제작지원 프로그램들은 시련과 극복, 동경과 모험, 도전과 실패, 갈등과 공존 등의 다양한 자연 속 삶을 다룬 내용으로 구성될 것이고, 울주세계산악영화제를 국내외에 알리고 그 영역의 폭을 넓혀줄 프로그램이 될 예정이다. 올해 선정된 2020 울주서밋 제작지원 작품들 역시 내년 울주세계산악영화제를 풍성하게 채워 줄 어트렉션 중의 하나로 기대된다.

 

계양산

주영

나마스테

김형택, 임상훈, 박준철, 서민주, 유명상

미명

김대철

살티

김분화, 김태흔, 김전자, 진희정

양지탕

이진수, 이상선, 손성민, 고수빈

여름에 내린 눈

이가경

왕할머니께

김정현, 김동욱, 양연나, 엄다경

친화득 B

최원재